인생의 귤껍질/소소한 탐험기

갤럭시 S10 프로모션 삼성 HARMAN JBL CLIP3 클립형 블루투스스피커 개봉 및 리뷰!

DITTO92 2019. 5. 19. 19:12
반응형
취업 전 취뽀하면 휴대폰을 꼭 바꾸자고 다짐했고,
5월에 s10 5g을 25만원으로 구매했습니다!!
(대구 폰 정보필요하신분은 연락 주세용ㅎㅎ)

그러던 중 s10 100만대 판매 프로모션 이벤트로
상품할인행사를 하였습니다.
차에 블루투스 스피커를 하나 장만하고 싶던
찰나에 JBL CLIP3 발견!!!!


정가 89000원을
택배비없이 9900에 겟할 수 있었어요!



현장교육을 열심히 받고 대구 본집에 돌아와서
택배를 찾았습니다.


짜잔!
이렇게 박스가 왔네요.



안전하게 도착!!!

사진만보고 휴대용으로 좋다길래 작겠구나했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있어서 정말 괜찮았습니다.

식탁에서 급히 찍느라 고추참치캔이 있어서 크기비교!! 뚜둔ㅎㅎㅎ

아래 열면 이렇게 충전잭이 있구, 잭은 아쉽게 5핀이네요!

이렇게 클립형으로 어디에 걸 수 있고(아웃도어용으로 많이 사용하신다 합니다.)

밑을 열면 단자를 바로연결해서 사용할 수도 있어요!



전원을 키면 시동을 거는 배기음소리와 함께 쥐고있을 때
그 음량의 진동이 느껴지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저는이렇게 다이소에서 천원짜리 미끄럼방지깔개 하나를 사서 얹어놓고 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음악과 네비를 활용합니다!

음이 째지는 현상이 차안에서 노래들을 정도로는 하나도 없구,  전화가 왔을 때 저기 재생버튼을 누르면
통화까지 직접 저 스피커로 말을 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는 아주 잘 반응하여 연결되고
저금 저기 고리쪽에 하얀 불빛이 빨간색으로 깜빡인다면
충전이 필요한 상태네요.

오늘 2시간운전해서 올라오는동안에 블루투스 베터리는 10퍼미만으로떨어진거같아요. 초기성능은 아주 뛰어납니다.

저처럼 차에뒀다가 또 나갈때 이리저리 사용할 분들에겐 정말 추천드립니다. 디자인이 처음에 다소 웃기긴해도 벌써 운행의 질을 한층더 높여준 이놈이 참 고맙네요!

앞으로도 잘 사용하겠습니다!!!
반응형